댓글 쓰기(0/1000자)

댓글 입력창
| 댓글 운영 원칙 | 숨김 처리?
  • shtk**** | 05.17 00:52

    졸도 ,,,통일을 논하지 않는게 맞지,,,,,,,,이산가족,,,지랄하내 ,,,니나이 몄살이고 ,,,,,내 환갑인데 실향민 이세다 ,,,,,,어느미친 경제학자란 놈이 방송에서 잘되면 월급 20만원에 이북인들 쓸수있다는 개좆같은 뉴스에 경악을 했다,,, 죽일놈들 ,,,정치쇼에 왜 ,,그 교수란놈이 설치고 감언이설에 속냐,,,,,미국놈들 선거전 // 우리에 선거전,, 너무 가소롭네,,,,,,만약에 진정 통일을 칭할때 ,.,정은이가 왕권을 내놓겠니,,,우리 정권잡은기 내 놓겠니....내자리가 부장이면 아랬것을 위해 옷벗을놈 있겠니 ...통일은 없고,,,, ㅍ ,,내생각 ,, 판단에 이글 올리는 환갑쟁이 ,,,,, 아버지 고향갈수없다,,,금강산 ,,,개성공단 ,졸 지랄 하네,,,,갑갑한 4대독자 월남인 2세가 신고

  • into**** | 05.17 00:40

    F35 전투기 폭격기 경우 아직 공대공 능력 없어. ! 전투기 보다는 폭격기 보고 있고요.

    수호기 57 팍파 라고 하던가요. 미국 전투기 보다 스텔스 성능이 떨어지는데 . 공대공 이나 공대지 능력이 아직 ..미확인 상태아닌가요 !

    중국 전투기는 스텔스 디자인 적용했어도. 엔진쪽 .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알고 있습니다.

    미국 전투기 랩터 22 경우 높은 유지 비용하고 비행시간이 짧다는거 ! 신고

  • into**** | 05.17 00:36

    고출력 엔진은 가진 스텔스 전투기 . 상상하는 것 만큼 비행시간이 길지 안아요 !

    지대공 무기류 1번 타겟이 급유기 하고 탄약 운반 폭격기라는 . 표적이 비교적 크게 잡힌다는 것도 생각해야 되요.

    지상 레이더는 탐지 면적이 수천 기로 달합니다. ! 지대공 무기류 유효 사거리 권에 들어오면 .절대 1번 타겟을 살려 두지 안아요. !

    연료 소비 속도 빠르기 고 탑제량이 적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죠. 급유기는 1번 가장 먼저 타겟팅 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알고 있잔어요.

    탄약 운반기 있어도 . . 지대공 무기류 타겟팅 되면 무사 귀환을 상상할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잔어요 ! 신고

  • into**** | 05.17 00:32

    연료 하고 무기를 모두 적제 하면 비행 하중이 크기 때문에 빠른 기동성능 역시 기대할수 없고요.

    레이더 탐지 면적도 매우 큰 편이라서요. 스텔스 의미는 사실상 사라지는 것이고요 .!

    폭격을 목적으로 무기를 대량 탑제 했을 경우 스텔스 효과를 사실 거이 볼수 없다 보고 있어요. 탐지 면적이 매우 크게 늘어 나는 것이라서요.

    연료 탱크 . 공대지 폭탄 무기류. 기체 무겁기 때문에 엔진은 고출력 내고 있어 .적외선 카메라 크게 탐지 되기 때문이죠.

    스텔스 . 가장 가볍게 달리는 형태로 보셔야 되요. 그것이 전투능력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라서요. !

    군인 전장에 나가면서 단독 군장으로 소총 한자루 들고 나가는 경우 . 스텔스 비유하고요.

    군장을 등에 매고 . 전투에 필요한 주요 장비을 모두 탑제 할 경우 이동속도는 단독 군장에 비해 느려 지지만 생존에 필요한 장비를 모두 탑제하고 있어 오랜 기간 작전을 수행할수 있죠 !

    큰 등짐을 달고 다니기 때문에 멀리서도 잘보이죠 .!

    전투기 역시 중무장 하고 출력 하면 스텔스 의미 같은 것은 기대 할수 없어요. !

    스텔스 무장 했을 경우 고출력 엔진이 잡어 먹는 연료 량 때문에 비행 제한이 만어요.

    연료 적제 공간에 무기를 넣었기 때문에 탑제 무기는 2발 혹은 4발 정도 라서 구형 전투기 3대 정도 달라 붙으면 . 작전 수행후 귀한을 보장하기 힘들고요.

    스텔스 고촐력 엔진 . 적은 연료 탑제 . 무기 2 발 혹은 4발 최대 탑제 . 미사일 무기류 25% 보장하기 힘들어 적기 한대당 2 발정도 봐야 되는데 3기 적기 상대하면 연료 적제량도 문제가 있어 귀환이 힘들수 있고요.

    스텔스 전투기 가격이 무식하 비싸서요. 적 전투기 4대 보다 스텔스 전투기 1대가 더 비싼 경우도 존제 할수 있어요 .

    비행기 . 연료 적제량. 비행시간 작전 반경. 무기 탑제량. 교전시 고출력 비행을 만이 하는데 연료 소비 속도가 매우 빨러요.

    고출력 엔진은 연료 단시간 확실하게 소비하죠 !! 신고

  • into**** | 05.17 00:21

    레이더 잡히지 안아서 좋은 것은 . 자신만의 만족일 뿐이고.

    상대가 스텔스 기체를 만들어 보았다면 . 탐지 나 통제 레이더 가지고 있을수 있고. .. 그것에 탐지 될 가능성도 있다는 것이죠.

    최근 지대공 무기류 들이 성능이 좋아서요. . 연료를 덜어내고 기체 무장하면 . 연료 소비가 빠른 것은 알고 계실 꺼고요.

    지대공 무기류 피하려면 회피 운동을 해야 되고 . 공대공 적기를 상대할 경우 화려한 도그 파이팅. 기술을 선보이겠죠.

    중요한 것은 적제 무기 2 ~ 최대 4발 . 연료적제량이 적어서 . 비행시간이 짧다는 것이고요.

    근접전에서 미사일 요격 성공율이 높죠. 그러나 원거리에서는 레이더 탐지라 조준 관련 유도 미사일 발견시 . 회피 운동을 해서 . 맞을 확율은 25% 이하라고 보고 있죠 !

    미상일 관련한 것을 유도 체를 사용해서 수백 키로 박에서 무기를 사용해도 그것이 맞는다 보장은 힘든 것이 현실이잔어요. !

    원거리 갈수록 정확도 낮어저서요. ! 상대가 회피 운도 하고 유인체 사용하면 ! 원거리 무기류 상대가 어렵죠. !

    근접전에서 . 전투기 연료 탑제량 하고 엔진 출력에 따른 연료 소비 . 3 대 1 경우 승산 전혀 없어요. ! 2대는 힘을 빼는 목적으로 달려 들꺼고 1대는 유도 조준 무기를 발사 할꺼니까요 !

    3대 1 적을 만다면 교전해서 승리하더라도 . 무사 귀환은 불가능합니다. 연료가 없거든요.

    일본 유명항 전투기 가미카제 .! 경우 . 편도 연료 만을 탑제 하는 걸로 유명한데요. 주된 이유는 연료 적제 공간에 . 무기를 탑제 했기 때문에 목표 지점에 도달 했을때 . 연료 없기 때문에 . 그대로 바다속에 .. 혹은 지대공 화기 맞어 잘개 부서졌죠 ! 신고